고객센터
날씨까지 완벽했던 1박 2일
글쓴이 최윤아 이메일
날   짜 2026-05-20 조회수 999
패키지 예약하고 날씨 걱정을 많이 했는데 이틀 내내 화창해서 다행이었습니다. 아덴힐 리조트에서 묵었는데 객실이 넓고 쾌적해서 라운딩 후 피로를 풀기에 딱 좋았습니다. 스카이힐의 철저한 코스 관리에도 감탄하고 갑니다.
목록보기  답글달기  글쓰기  수정  삭제
국내여행표준약관 | 개인정보취급방침| PC버전
상담요청
개인정보 전문보기
요청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