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
그린 관리가 정말 예술이었습니다
글쓴이 윤진서 이메일
날   짜 2026-05-20 조회수 206
특히 롯데스카이힐의 코스 상태가 아주 훌륭했습니다. 아덴힐도 나름의 아기자기한 손맛이 있어서 치는 즐거움이 있었네요. 숙소 침구류도 푹신해서 밤에 푹 자고 둘째 날 라운딩도 최상의 컨디션으로 마쳤습니다.
목록보기  답글달기  글쓰기  수정  삭제
국내여행표준약관 | 개인정보취급방침| PC버전
상담요청
개인정보 전문보기
요청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