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
또 가고 싶은 1박 2일 코스
글쓴이 임수민 이메일
날   짜 2026-05-20 조회수 544
아덴힐의 독특한 코스 설계에 재미를 붙이고 다음 날 스카이힐에서 제대로 실력 발휘를 하고 왔습니다. 두 구장 모두 개성이 넘쳐서 좋았고 골프텔 숙박도 아주 편안했습니다. 가을쯤에 한 번 더 다녀올 생각입니다.
목록보기  답글달기  글쓰기  수정  삭제
국내여행표준약관 | 개인정보취급방침| PC버전
상담요청
개인정보 전문보기
요청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