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
아주 훌륭한 골프 투어였습니다
글쓴이 고명숙 이메일
날   짜 2026-05-20 조회수 601
아덴힐의 아기자기한 느낌과 스카이힐의 웅장한 느낌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좋았습니다. 골프텔도 조용하고 아늑해서 숙면을 취할 수 있었네요. 캐디분들의 친절한 조언 덕분에 스코어도 만족스럽게 나왔습니다.
목록보기  답글달기  글쓰기  수정  삭제
국내여행표준약관 | 개인정보취급방침| PC버전
상담요청
개인정보 전문보기
요청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