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
스카이힐 코스 난이도 있네요
글쓴이 유재희 이메일
날   짜 2026-05-20 조회수 253
스카이힐은 그린이 까다로워서 퍼팅할 때 애를 좀 먹었지만 그래서 더 스릴 있었습니다. 첫날 친 아덴힐은 조경이 너무 아름다워서 눈이 즐거웠습니다. 숙소 상태나 진행 서비스 모두 훌륭한 패키지입니다.
목록보기  답글달기  글쓰기  수정  삭제
국내여행표준약관 | 개인정보취급방침| PC버전
상담요청
개인정보 전문보기
요청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