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
캐디분들 칭찬하고 싶습니다
글쓴이 송민호 이메일
날   짜 2026-05-20 조회수 298
아덴힐과 스카이힐 두 곳 모두 캐디분들이 친절하고 라이를 정확하게 봐주셔서 스코어 관리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. 숙소 침구류도 청결했고 라운딩 후 먹은 흑돼지도 최고였습니다.
목록보기  답글달기  글쓰기  수정  삭제
국내여행표준약관 | 개인정보취급방침| PC버전
상담요청
개인정보 전문보기
요청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