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
1박 2일 동안 정말 즐겁게 라운딩하고 왔네요
글쓴이 임하준 이메일
날   짜 2026-05-20 조회수 682
1박 2일 동안 36홀을 돌았는데 코스 레이아웃이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었네요. 페어웨이와 그린 관리가 아주 잘 되어 있어서 스코어도 평소보다 잘 나온 것 같아요. 처음부터 끝까지 깔끔하게 진행된 여행이라 마음 편히 골프에만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.
목록보기  답글달기  글쓰기  수정  삭제
국내여행표준약관 | 개인정보취급방침| PC버전
상담요청
개인정보 전문보기
요청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