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
동호회 분들과 함께 다녀왔는데 다들 좋아하십니다
글쓴이 권서현 이메일
날   짜 2026-05-20 조회수 520
클럽하우스의 음식도 정갈하고 맛있었고 직원분들의 서비스도 친절해서 감동받았습니다. 페어웨이와 그린 관리가 아주 잘 되어 있어서 스코어도 평소보다 잘 나온 것 같아요. 복잡한 일상에서 벗어나 오랜만에 제대로 된 골프 힐링을 하고 돌아왔습니다.
목록보기  답글달기  글쓰기  수정  삭제
국내여행표준약관 | 개인정보취급방침| PC버전
상담요청
개인정보 전문보기
요청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