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
에코랜드CC 코스 관리도 잘 되어 있고 예쁩니다
글쓴이 박영수 이메일
날   짜 2026-05-20 조회수 704
노캐디 플레이라 동반자 눈치 보지 않고 우리만의 페이스로 흥미진진하게 플레이했습니다. 페어웨이와 그린 관리가 아주 잘 되어 있어서 스코어도 평소보다 잘 나온 것 같아요. 다음 가을 시즌에도 일정을 맞춰서 꼭 다시 한 번 방문하고 싶습니다.
목록보기  답글달기  글쓰기  수정  삭제
국내여행표준약관 | 개인정보취급방침| PC버전
상담요청
개인정보 전문보기
요청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