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
1박 2일 동안 편안하게 잘 놀다 왔습니다
글쓴이 한민서 이메일
날   짜 2026-05-20 조회수 541
안내부터 예약, 현지 진행까지 매끄럽게 잘 연결되어서 신경 쓸 필요 없이 편하게 다녀왔습니다. 페어웨이와 그린 관리가 아주 잘 되어 있어서 스코어도 평소보다 잘 나온 것 같아요. 기회가 된다면 다음에도 이 구성 그대로 다시 한 번 찾아오고 싶어집니다.
목록보기  답글달기  글쓰기  수정  삭제
국내여행표준약관 | 개인정보취급방침| PC버전
상담요청
개인정보 전문보기
요청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