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
날씨도 좋고 숲속에서 힐링하고 갑니다
글쓴이 윤미영 이메일
날   짜 2026-05-20 조회수 403
클럽하우스의 음식도 정갈하고 맛있었고 직원분들의 서비스도 친절해서 감동받았습니다. 페어웨이와 그린 관리가 아주 잘 되어 있어서 스코어도 평소보다 잘 나온 것 같아요. 전반적으로 흠잡을 데 없는 완벽한 1박 2일 골프 투어였습니다. 추천합니다.
목록보기  답글달기  글쓰기  수정  삭제
국내여행표준약관 | 개인정보취급방침| PC버전
상담요청
개인정보 전문보기
요청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