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
노캐디라 우리 페이스대로 칠 수 있어서 대만족
글쓴이 한서연 이메일
날   짜 2026-05-20 조회수 368
1박 2일 동안 36홀을 둘이서만 돌았는데 코스 레이아웃이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었네요. 카트에 네비게이션 시스템이 잘 되어 있어서 캐디가 없어도 거리 보기가 편리했습니다. 숙소와 골프장의 접근성도 좋고 동선이 편리하게 짜여 있어서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.
목록보기  답글달기  글쓰기  수정  삭제
국내여행표준약관 | 개인정보취급방침| PC버전
상담요청
개인정보 전문보기
요청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