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
처음 가본 노캐디 골프인데 시스템이 잘 되어 있네요
글쓴이 황정숙 이메일
날   짜 2026-05-20 조회수 685
1박 2일 동안 36홀을 둘이서만 돌았는데 코스 레이아웃이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었네요. 카트에 네비게이션 시스템이 잘 되어 있어서 캐디가 없어도 거리 보기가 편리했습니다. 기회가 된다면 다음에도 이 구성 그대로 다시 한 번 찾아오고 싶어집니다.
목록보기  답글달기  글쓰기  수정  삭제
국내여행표준약관 | 개인정보취급방침| PC버전
상담요청
개인정보 전문보기
요청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