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
처음 가본 노캐디 골프인데 시스템이 잘 되어 있네요
글쓴이 신명숙 이메일
날   짜 2026-05-20 조회수 972
숙소가 정말 넓고 쾌적하게 잘 되어 있어서 라운딩 후에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었네요. 페어웨이와 그린 관리가 아주 잘 되어 있어서 스코어도 평소보다 잘 나온 것 같아요. 기회가 된다면 다음에도 이 구성 그대로 다시 한 번 찾아오고 싶어집니다.
목록보기  답글달기  글쓰기  수정  삭제
국내여행표준약관 | 개인정보취급방침| PC버전
상담요청
개인정보 전문보기
요청하기